학술대회 개최 절차 및 서류
작성자 : 라키스 작성일 : 2014-02-17 16:35:50 조회수 : 212

학술대회 개최 절차 및 서류

1. 학술연구실 담당자가 기획

- 학술대회 규모 및 예산 규모 학술연구실(담당교수)

: 아젠다 관련성은 단계보고서와 연차보고서 참고

- 전체회의 또는 실장회의에서 의견수렴

2. 프로그램 작성 및 홍보

- 전체적인 학술대회 프로그램 마련

준비사항(포스터제작 및 팜프렛 등), 학술대회 홍보(관련 학회 등/행정조교)

3. 예산편성

- 발표자, 토론자, 사회자 사례비(지급 지침에 준해 결정)

+ 학술연구실에서는 리스트와 연락처 행정실 전달

+ 행정실에서 사례비 지급에 필요한 서류 준비 및 진행

+ 발표문 취함 및 프로시딩 제작(대학원생/박규원)

- 행사장 준비(현수막, 다과, 포스터 포함)

- 식사(장소 및 인원 확인) 확인

4. 학술대회 당일:

행사장 준비 및 정리 : 행정조교 및 대학원생 담당

-명패 및 자리 배치, 마이크 기타 등등

5. 학술대회 행정절차: 사례비 당일 지급을 원칙으로 함-부득히 한 경우 알림.

학술대회 기획(학술연구실)->예산편성(사례비 등)->홍보(행정조교)/포스터, 메일링 등->학교 행정절차 진행-> 학술대회 개최

첨부파일 : 학술대회(공동)_개최_계획서.hwp [8건 다운로드]
학술대회_개최_계획서.hwp [12건 다운로드]
학술대회_개최.hwp [8건 다운로드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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